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PRODUCT SEARCH

Search:
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/S 접수

A/S 접수

A/S reception

게시판 상세
제목 로얄민스터 프리미엄 s10 A/S 요청
작성자 강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5-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2

21년 11월 구입후 잘 사용하던중 

전원을 키면 윙하고 작동하다가 1초만에 꺼져버리는 현상입니다

A/S 센터에 전화를 이삼일 동안 하여도 받지를 않으니 답답함니다

좋은 소식바랍니다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최**** 2022-09-26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저도 11월에 구매했는데 같은 증상이네요.. as는 전화도 안받고 사이트는 운영안된다지, 이거 어디다 전화해야하나요?
    배터리는 따로 어디서 구매하죠?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